"viewport" content="user-scalable=no, initial-scale=1.0, maximum-scale=1.0, minimum-scale=1.0, width=device-width"> 주일오전예배 특송 제 2탄
본문 바로가기
축제

주일오전예배 특송 제 2탄

by 쏘무리 2020. 7. 20.

안녕하세요~!

저번 주일오전예배 특송 보고 오셨나요?? 오늘은 제 2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1번째꺼에서는 제가 앞부분 장면만 보여드렸는데요~

오늘은 뒷부분 영상과 보여드리지 못했던 사진을 공개해보려고 합니다

보실 준비 되셨나요? 지금 공개합니다~!!


이런 강대상! 이런분장과 이런 소품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단 한분도 싫은 표정하지 않으시고 교인분들에게 많은 웃음을 주셨습니다~!

(제가 앞부분에서 말씀드렸죠? 저희 교회에게는 금손이 계신다는 거!!)

이런 교회를 만나 정말 행복합니다~!!

마다카스카의 영화와 쿵푸의 팬더의 영화를 아시나요?

그 안에 나오는 동물들이 저희 헤븐포인트교회에 공연온 줄 알았습니다.. (그만큼 너무 똑같다는거.)

강대상이 더 컸으면 더 많은 동물들이 나왔을텐데 쪼끔 아쉽습니다 ㅜ

엔딩영상도 준비되어져 있습니다~

엔딩영상 함께 보시죠!!

 


하우올리 마카히키 호우!

이 말의 의미는 하와이의 언어로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라는 뜻이고

Mele Kalikimaka me ka

멜레 칼리키마카

이 말도 하와이의 언어로 메리크리스마스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ㅎㅎ


아프리카에 다녀온 기분입니다 ㅎㅎㅎ

좋은의미로 찬양을 만드시는 목사님 너무나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또 목사님 찬양을 소화해 내는 코러스분들도 최고!

정말 해외공연을 보고 온 느낌인데요ㅎㅎ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건가요?

모두가 다 그렇게 생각하실 것이라고 믿어용

 이 찬양이 

널리널리 퍼져나가길 기도해주세요~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