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port" content="user-scalable=no, initial-scale=1.0, maximum-scale=1.0, minimum-scale=1.0, width=device-width"> [헤븐 포인트 교회] - WORSHIP of HEAVEN POINT CH
본문 바로가기
다함께

[헤븐 포인트 교회] - WORSHIP of HEAVEN POINT CH

by 쏘무리 2020. 7. 21.

헤븐 포인트 교회!! 특별한 "워십" 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하만복 담임목사님은 "전 교인을 춤추게 하자"라고 말씀하시며

곽세지 부 목사님과 워십팀을 만드셨습니다

"키즈"

8세 ~ 13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 진정 사모하는]

 

 

 

뮤지컬 "하늘이여 땅이여"에도 쓰임 받는 아이들 ^^

헤븐 포인트 교회 미래를 책임질 아이들이라네요~~

너무 행복해 보여요!!

(어릴 때부터 이렇게 뮤지컬에 나오다니... 너무 부럽습니다 ㅜㅜ)


"주니어"

14세 ~ 19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와 같이 길 가는 것]

한창 놀기 바쁠 나이에

워십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주니어 친구들!!!


"드림" (Dream)

20세 ~ 25 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비전]

 

 

 

 

 

 

 

 

주니어와는 다르게 많이 성숙한 모습의

드림팀!!! 멋있습니다 😍


"새쁨"

26세 ~ 33세로 구성되어 있어요 😊

 

워십 안에 짧게 드라마를 만들어

새로운 느낌의 워십입니다 또 신혼부부들이 하나 되어

워십을 하는 모습이 너무 ~ 아름다워요!!


"새샘"

[주님 되신 참 포도나무에]

 

 

결혼 6~7년 차 부부들이 선보이는

"주님 되신 참 포도나무에" 워십

신혼부부 와 느낌이 다른 무르익은 모습이

정말 이 교회의 버팀목이라 생각됩니다 ^^


"은샘"

[나의 등 뒤에서]

나이 상관없이

하나님을 찬양하는 목적만 갖고 이렇게

열심히 하시는 모습 존경합니다!


"빛샘"


"영광"

이 팀은 교회 장로님, 안수집사님 들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장로님, 안수집사님 들의 섬김 과 사랑이 느껴지네요!

[천성을 향하여]

 

진짜 장로님, 안수집사님 너무 멋있습니다!!


"영샘"

[아 하나님의 은혜로]

교회에 제일 연장자이시고 가장 아름다우신

헤븐 포인트 교회의 소녀시대!!

교회의 권사님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이렇게 건강하게 워십 하시는 모습 진짜 멋있어요!!

저희 할머니 할아버지도 같이 하셨으면 하는 마음이 드네요 ㅎㅎ

오늘 포스팅이 살짝 힘들었지만 ㅎㅎㅎ

너무 즐겁고 재밌는 시간이었어요!

모든 교인들이 하나님을 춤추며 찬양하는 모습이 너무 인상 깊어요~^^

코로나19로 인해 최근 워십이 진행이 안되지만

'다함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븐포인트 교회 중등부-세븐틴 스냅슛 cover  (17) 2020.07.19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