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port" content="user-scalable=no, initial-scale=1.0, maximum-scale=1.0, minimum-scale=1.0, width=device-width"> 헤븐포인트 교회 '입양사역'을 소개합니다 ~!! [신영]
본문 바로가기
만남과 관심

헤븐포인트 교회 '입양사역'을 소개합니다 ~!! [신영]

by 쏘무리 2020. 7. 2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저의 입양된 둘째오빠!!

'하신영'군을 소개합니다!!

신영이오빠도 헤븐포인트 교회 하만복, 곽세지 목사님가정에

하나님의 은혜로 입양이 되었는데요!!

이 이야기 잘 들어주세요~!

으... 깨물어주고 싶을 만큼 너무 귀엽죠ㅠㅠ

이렇게 귀여운 신영이오빠의 왼쪽 손목에는 점이 하나 있었습니다

사실 그 큰 점으로 인해 사람들이 입양해가지 않았던 일도 있었습니다ㅠㅠ

근데 그점이 나이를 먹고 몸이 커질때마다 같이 더 커지져갔는데

..

그 큰 점은 암으로 발병될 확률이 높아 저희 엄마, 아빠이자 헤븐포인트 교회 하만복, 곽세지 목사님의

사랑과 기도로 수술을 하게되었고,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성공적으로 수술을 마쳤습니다!!

엄~~청 귀엽고 사랑스러운 신영이 오빠! 과연 어떻게 자랐을까요?!?!

 

와... 너~무 잘생겼죠?? 진짜 동생인 제가 봐도 너무 잘생긴 것 같아요!!ㅎㅎ

옛날에는 치고박고 싸웠지만, 지금은 가족 한명한명 우애 깊은 관계로 바뀐 모습이 정말 너무 좋네요!!

신영이오빠는 트럼펫을 전공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를 검정고시로 졸업 했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대학을 2년이나 더 빨리가게 되었습니다~!

신영이오빠 참 멋지지죠??ㅎㅎ

오빠 꿈은 트럼펫을 전공해 지금은 브라스로 쓰임 받고 있지만,

나중에는 꼭 나의 엄마 아빠 즉, 하만복 곽세지 목사님 처럼

세계적인!! 참 목자가 되고 싶어한답니다!

저희 신영이오빠 응원 많이 해주실거죠??!!ㅎㅎ

오빠! 평소에 내 장난 다~ 웃음으로 받아줘서 항상 고마워!!><

내가 항상 뒤에서 응원하고있을게 ㅎㅎ 내맘 알지?? 사랑해~~!

 

[출처] 헤븐포인트 교회 '입양사역'을 소개합니다|작성자 ha0404

 

하__0404 : 네이버 블로그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blog.naver.com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