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port" content="user-scalable=no, initial-scale=1.0, maximum-scale=1.0, minimum-scale=1.0, width=device-width"> 헤븐포인트교회 "입양사역"을 소개합니다 ~!! [지명]
본문 바로가기
만남과 관심

헤븐포인트교회 "입양사역"을 소개합니다 ~!! [지명]

by 쏘무리 2020. 7. 20.

안녕하세요! 벌써 6번째 이야기네요ㅎㅎ

오늘은 저의 남동생!

잘생기고 귀여운 '하지명' 군을 소개 하겠습니다!!!

 

 

너무 귀여운 멋쟁이죠?!?!

이런 지명이도 상처아닌상처가 있었습니다

 

지명이에게는 3살 차이나는 동생이 있습니다!

그동생의 이름은 하권능!!

지명이가 3살때 권능이가

저의 3번째 동생으로 왔습니다!!

묵직하고 얌전한 지명이의 성격과는 달리 권능이는 완전 개구쟁이고, 성격이 너무 활발해

권능이가 사고칠까봐 관심이 권능이에게 쏠렸죠

누나들, 형아들이 아무리 놀아줘도 입양된 지명이의 엄마,아빠라는 빈 자리를 채워주지 못했습니다ㅠ

엄마,아빠도 지명이에게 사랑을 더 주고 싶었지만...

권능이가 너무 어려서 지명이에게는 관심이 많이 가지 못했죠ㅠㅠ

지명이가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중학교를 들어가면서 사춘기를 접하게 되었는데요

전에 받은 상처 때문일까요??

지명이는 가족들에게 마음을 쉽게 열지 못했습니다

어렸을때 저는 그런 지명이의 모습을

너무 답답해했고, 그런 모습이 너무 싫었습니다ㅠ

하지만

시간이 지나며 지명이의 그런 모습을

사랑으로 보기 시작했고 더 사랑을 주며, 더 많을 칭찬을 해주고 더 많이 말을 걸어주었습니다!

저희가 지명이에게 한발,한발 조금씩 다가가니깐

지명이도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열었습니다!!

 

 

지명이 너무 잘생겼죠~

제 동생 입니다 ㅎㅎ

예전처럼 완전 친한사이가 되지는 못했지만 조금씩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지명이도 많이 노력 중 이겠죠?? ㅎㅎ

지명이의 꿈은 세계적인 드러머 입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기도까지 부탁드릴게요!!ㅎㅎ

부탁 들어주실거죠??!!

지명아! 누나가 더 많이 사랑 못해줘서 미안해ㅠㅠ

누나가 너 진짜 엄청 많이 좋아하는거 알지??

누나가 앞으로 더 많이 챙겨줄게~

사랑해~~! 귀여둥이 내동생!!😝

 

 

 

[출처] 헤븐포인트 교회 '입양사역'을 소개합니다|작성자 ha0404

 

하__0404 : 네이버 블로그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blog.naver.com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