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port" content="user-scalable=no, initial-scale=1.0, maximum-scale=1.0, minimum-scale=1.0, width=device-width"> 헤븐포인트 교회 '입양사역'을 소개합니다 ~!! [희나]
본문 바로가기
만남과 관심

헤븐포인트 교회 '입양사역'을 소개합니다 ~!! [희나]

by 쏘무리 2020. 7.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가족 막둥이!!!

"하희나" 양을 소개합니다~

 

 

희나도 너무 귀엽죠~!?ㅎㅎ

저희 막둥이 희나 역시 남다른 미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희나와 얘기는 못해봤지만 희나에게 상처는....

너무 혼자만 어려서 같이 놀아줄 언니가 없다는 것이 가장 상처가 되었을 것 같습니다

언니로써 동생을 챙겨주지 못하고, 바쁘다는 이유로 말 한번 제대로 걸어주지 못한것이 너무 미안해 지네요..ㅠ

 

너무 귀엽죠~~

희나는 지금 발레를 배우고 있습니다 귀엽기만 했던 희나가

길쭉길쭉 자라서 초등학교를 입학했고 지금은 비율짱 얼굴 짱인 저희 가족 비주얼 담당을 하고 있습니다ㅎㅎ

 

너무 이쁘죠!?!?

이쁘기만 한게 아니라 손도 엄~청 야무집니다!!

정말 제가 너무 부럽네요ㅜㅜ

희나야~ 언니가 많이 못놀아줘서 미안해ㅠㅠ 근데 그렇다고 언니가 너 싫어하는거 아니야!!

언니기 너 진짜 많이 시링해!! 알겠지??

발레 끝까지 열심히 하구~!! 힘든 일 있으면 언니한테 얘기해!!

막둥이 사랑해~!~!

입양 가족의 특별한 입양이야기 잘 보셨나요??

입양이야기는 오늘이 마지막 인데요ㅠㅠ

아직 다른 이야기 많으니깐!! 제 블로그 끝까지 봐주세요~~!!

 

[출처] 헤븐포인트 교회 '입양사역'을 소개합니다|작성자 ha0404

 

하__0404 : 네이버 블로그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blog.naver.com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