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port" content="user-scalable=no, initial-scale=1.0, maximum-scale=1.0, minimum-scale=1.0, width=device-width"> 고등부 "이시현" 친구의 이야기.... 들어보실래요?
본문 바로가기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고등부 "이시현" 친구의 이야기.... 들어보실래요?

by 쏘무리 2020. 7. 30.

안녕하세요~!

간증 스토리 5번째 이야기 보고 오셨나요? 오늘도 한 친구의 이야기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오늘은 고등부 "이시현" 친구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고등부 이시현 입니다~!!

헤븐 포인트 교회를

지금부터 저의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저는 4살 때 헤븐 포인트 교회에 오게 되어 어느덧 14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교회를 만나기 전 저는 낯가림이 심해 사람에게 다가가기가 어려웠고 성격 또한 소극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 늘 눌려있고 자신이 없어 어디 가든지 나서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이런 성격으로 인해 학교 다닐 때 친구들이 저에 대한 이야기를 안 좋게 하고 다녀서

그때 "왕따" "왕따"를 당했어요..

사람들이 나한테 뭐라고 하면 하나하나가 상처가 되고 울기만 했습니다

또 저와 정반대인 성격을 가진 아빠 때문에 힘들었던 적도 있었어요

아빠는 엄하시고 또, 완벽한 성격과 흐트러짐 없는 성격으로 너무 무서워서 많이 울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 헤븐포인트교회를 만나고 나서 완전히 제 삶이 변했습니다!!

말씀의 은혜를 받으며 내가 얼마나 소중한 하나님의 자녀임을 깨달았습니다

심지어 말씀을 통해서 엄하시던 아빠도 부드러운 성격과 따뜻한 아빠로 변하였습니다

저는 사람에게 다가가기도 어려웠던 제가 이제는

제 입으로 직접 복음을 전하고 있고

또 교회 문화사역을 통해 앞에 서는 게

두렵지 않고 자신감이 넘치고

하나님을 찬양하는 제가 되어 교회 찬양팀에서

피아노로도 쓰임 받고 있습니다!!

저의 꿈까지 하나님께서 인도해주셔서

하나님의 은혜로 피아노라는 악기로

예고 두 곳 다 합격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리라아트고등학교" 에 

건반으로 합격해서

교회 사역을 위해 달려 나가고 있습니다~!

시현이의 피아노 반주 살짝 보실까요?

 




 

말씀과 사랑으로 저 이시현을 이렇게 변화시켜주신 하나님과 목사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시현이의 간증 잘 보셨나요??

앞으로 시현이가 더 피아노로 세상에 펼쳐나가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